pudal/언론

진실, 그리움의 불꽃, 험난한 풍파 넘어 다시 만나네.

pudalz 2012. 6. 1. 16:40

어휴 힘들어 일어나서 폰에 한 시간정도 장문을 입력해서 페북에 올렸더니 온 데 간 데 없이 사라졌다.

사고로 머리를 다쳐서 기억력이 엄청 떨어졌다. 내가 다른 건 몰라도 기억력하나는 짱이었는데. 지금은 기억상실증세도 있어

좀 전에 하고도 뭘했는지 모르고 어제 한 일을 기억 못한다. 억지로 기억하려고 해야 어슴프레 떠오른다.

 

 

 

 

                   하모니카 : Fm / G#

 

 

 

언론 & 진실

언론이

 

 

 

그리움의 불꽃 - 조용필

 

    그리움 보낸     저기 저 편에는
    고독이 홀로     쓸쓸히 서있고
    사랑을 보낸     저기 저 편에는
    외로움이 흐느끼며 울고있다.

    이별은 아픔이 되리라고
    당신을 보낸 뒤 그 훗날 알았지
    사랑은 미움이 아닌
    그리움으로 남는 그림자라는 것도

    그리움의 불꽃     피우기 위해
    이 작은 가슴은     기도로 설레인다.
    불꽃으로 타는     그리움 찾아
    사랑을 찾아     당신의 곁으로

            목마르게 그리워     우는 가슴   

멍이로 다태워도     꺼지지 않는     

불길은 사랑이었다.
그것은 아픔이었다.
홀로피는 슬픔이었다.

그리움의 불꽃     피우기 위해 
이 작은 가슴은     기도로 설레인다.
불꽃으로 타는     그리움 찾아

사랑을 찾아     당신의 곁으로

불꽃으로 타는     그리움을 찾아
사랑을 찾아     당신의 곁으로
사랑을 찾아     당신의 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