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모니터/facebook

2012년 2월5일 Facebook 이야기

pudalz 2012. 2. 5. 23:59
  • profile
    어제 먼 정신인지 초저녁부터 술을 많이 마셨다. 과음했다. 아직도 술이 안 깬다.
  • profile
    → 채도진 ㅠㅠ
  • profile
    → 채도진 죽음이다. 이렇게 과음하고 나니 술 담배를 끊고 싶은 생각이 든다.
  • profile
    → 채도진 술 싫어! 담배 싫어!!ㅎㅎ
  • profile
    통합진보당창당대회 가자는 조피디 전화받고 바로 나와 합승했다니 술냄새가 차안에 폴폴 ㅎ
  • profile
    → 채도진 아 민망 ㅎ
  • profile
    → 채도진 살살 달리라...
  • profile
    통합진보당 창당대회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봄이와 조피디 짝꿍 미숙씨
    image image
  • profile
    통합진보당 창당대회에서 심상정 이정희 유시민 대표 개그 보고 개그콘서트 틀었다. 사마귀유치원 비상대책위원회 보려고 ㅎ
  • profile
    친구요청 수락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profile
    → 채도진 전진대회 오셨어요?? 술 드시고 뻗었다고 하셔서~~ 못뵈서 아쉽네요!!
  • profile
    → 채도진 창당대회에 오셨구나. 술이 덜 깨 차 안에서 술냄새 폴폴 풍기면서 갔어요. ㅎ 입 꼭 다물고.
  • profile
    님 생일 축하여요 ^^~~ 파티 해드려야는데 멀리 있어서 그때 그분들과 하시길 ....늘 수고 많으세요
  • profile
    오늘 새벽까지 술마실 때 끝까지 남은 세 분께 술이 취해 실수를 많이 한 것같다. 제가 술이 취하면 좀 싸가지가 없습니다. 좀 가까워졌다 싶으면 나이를 불문하고 반말투에 건방지기가 한이 없습니다. 서로 잘 알지 못하는 사이에 예의라곤 찾아볼 수 없으니 몹시 불쾌하셨을 것 같습니다. 제 거친 행동과 말로 혹시 불쾌하셨거나 상처받으셨다면 사과드립니다. 친소관계가 명확하지 않을 때, 친분이 두텁지 않을 땐 조심해야 하는데 술기운에 결례를 한 것 같습니다. 부디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를.
  • profile
    → 채도진 친구 삼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 profile
    → 채도진 생일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profile
    → 채도진 그럼, 술을 멀리하세염~~
  • profile
    → 채도진 그래야 할 듯. ㅎ
  • profile
    → 채도진 하하하~~!!
  • profile
    → 채도진 김유진님 일어날 때 쯤 파했어야 했는데 어제는 담날도 잊고 먼 정신이었는지 죽자고 마셨네요. 잘 들어가셨지요?
  • profile
    → 채도진 예 덕분에요~~!!
  • profile
    → 채도진 사진 안바꾸세요~~~?^^::
  • profile
    → 채도진 어느날 자고 났더니 목이 노래부르기 편해지는 그런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어요. 사진은 인물사진 좀 찍어서 바꿀게요 ㅋㅋ 인상이 험악해서 ㅎ
  • profile
    → 채도진 그런기적이 일어나면 정말좋겠네요~~!^^* 실물이 훠얼씬 좋은데 머라 표현할 방법은 엄꼬~~!!ㅋㅋ
  • profile
    → 채도진 ㅋㅋㅋ대머리 왕빛나 ㅎㅎ
  • profile
    → 채도진 ㅋㅋ 완전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