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뉴스/교육

스틱스 각탕기, 족욕기

pudalz 2014. 4. 7. 02:38

 [styx 각탕기/ 스틱스 족욕기]

 

봄에도, 여름에도 항시사철 집에서도 양말을 신고있어야 하는 나에게

족욕은 

혈액순환에 좋다는 약 보다  

효과를 톡톡히 봤다. 

 

수족냉증인 사람들이 하체비만이 많다더니....

왠지 슬푸구만

 

혈액순환에 좋은 족욕은 피부,탈모,노화방지,변비,제일 중요한 생리통 완화 까지 여러모로 도움을 준다.

 

 

족욕은 꼭 종아리 부분 까지 올라오게 해야 효과가 있다고^^ 그래서 족욕기/각탕기마다 물 표시선이 있나보다.

 

 

(저봐봐저... 낮이나 밤이나 여름이나겨울이나 꼭 신고있는 양말...><) 

 

 

손발이 찬 편이라 이불속에서 엄마 살에 딱 닿기만 해도 엄마 소리지름  

나름 재미지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말 이해가는 분들 분명 있어요있어

 

두번째 구매하는 스틱스 각탕기^^ 다른 제품에 비해 안전도와 온도조절 능력이 좋다고 입소문이 났다고 하여 ㅋㅋㅋ꼼꼼히 찾아보고 구매했따

 

 

이게 바로 온도 조절하는 거. 이따가 빤짝빤짝불도들어와요^.^

 

발판은 뾱뾱 귀엽게^^



 

예전꺼는 바퀴배수구 없어서 살짝 불편한 감이 있어서 ㅋㅋ

( 그게 ...은근 귀찮음이 그런데서 나오드라.... 무겁게 낑낑 들고 티비앞까지...귀차나헝)

 

가장 좋은 높이^^표시대로 따라만 하시면돼요.......쉽죠잉?

 

 

 

 부끄부끄....내 듬직한 발  

 지구한 6바퀴는 걸어도 끄떡없게 생겼네 ㅠ.ㅠ

 



 

전원버튼 누르면 (터치 기능) 온도조절(4단계)

 

온도조절 하고 윗 6각형부분으로 시간 조절 

 

 

족욕은 10분~20분 이 가장적당하고, 

온도는 40도 (36~42) 

일주일에 3회 정도가 좋다고 한다. 

구찮아도 하기 시작하면 할 맛남....ㅋㅋㅋ 

피부 좋아지는게 눈에 보임니당^^  

 

 

 

 

스틱스각탕기 종류는 다양하기도^.^하지.....................고민엄청했다는...ㅋㅋ



 

 

짠 이렇게 핑크양말을 신게 되지용!!!

아부끄러...내 쪼꼬렛

 

 

 

 

반신욕보다 간단하지만, '두한족열' 이라는 원리는 같아 효과는 같다고 한다.

 

노폐물 배출, 신진대사 활발, 피로회

짱짱좋은 족욕

 

구찬아말고 주기적으로 해야지^^

 

 

 

 

[출처] 스틱스 각탕기|작성자 쭈혜키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