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모니터/facebook

2012년 2월28일 Facebook 이야기

pudalz 2012. 2. 28. 23:59
  • profile
    한일병원 희망텐트 1박이일 잉꼬부부 농성ㅋㅋ 에로틱한 밤입니다. 감석이와 은희. 진혁이가 이모집에 가서 함께 교대가 아니라 함께 농성할 수 있었답니다.
    image
  • profile
    → 채도진 진혁이가 전화를 하는데 "엄마아빠 사랑해" 하는데 아 신기해. 벌써 말도 하고 전화도 하고. 이모가 시킨듯.
  • profile
    눈에 띄는 새책 http://www.yes24.com/24/goods/6301912
    추천평 정봉주 (홍성교도소에서 21세기 융합지도자)-이재화 변호사와의 인연은 깊다. 5년 동안 나의 BBK 재판을 변론한 이 변호사는 그 이전부터 정치검찰과 정면승부를 해온 ‘야전 변호사’다. 10년 이상을 정치검찰과 맞짱 떠온 정치검찰의 ‘저격수’다. 정치검찰로부터 압수수색을 당하기도, 보복수사를 당하기도 했다.이 책은 정치검찰과 맞서 싸워온 이 변호사의 생생한 체험기다.
    박영선 (민주통합당 최고위원)-오랫동안 정치검찰에 맞서왔던 이재화 변호사는 이 책에서 정치검찰의 행태를 낱낱이 확인시켜주고 있다. 억지 논리와 표적 수사로 죄 없는 사람을 단숨에 피의자로 만들고야 마는 정치검찰, 정작 죄 있는 사람은 잡아들이지 않는 정치검찰! 우리 국민은 이런 ‘정치검찰’을 원하지 않는다.
    -박경신 (고려대학교 법과전문대학원 교수)-특히 이 책은 각종 수사 및 재판 관련 규정에 비추어 정치검사의 위법한 행태를 구체적으로 지적하고 있어 앞으로 제도 개선을 논의함에 있어서도 중요한 자료가 될 것이다. 어려운 싸움을 수차례 하다 보면 그 싸움의 기록을 남기는 것 또한 하나의 싸움일 텐데, 그 싸움을 마다하지 않은 이재화 변호사의 노고를 치하한다.
    www.yes24.com  
    10년 이상 정치검찰과 온몸으로 싸워온 야전 변호사 이재화,그가 밝히는 불법과 탈법으로 얼룩진 정치검찰의 본모습! 이 책의 저자인 이재화 변호사는 정봉주 의원의 BBK 사건 재판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유난히도 대검찰청 중앙수사부, 지방검찰청 특별수사부와 공안부에서 수사하고 기소한 사건을 많이 맡아 변론해왔으며, 철저히 정치적... 
  • profile
    페북 바이러스 걸렸다. 다음과 같은 링크, 메시지가 페북메신져, 메시지창에 뜨면 절대 클릭하지 마셔요. 엄청 성가십니다. 해결방법은 아직 모르겠음.
    hehe foto http://bit.ly/블라블라Facebook.com-IMG숫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