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뉴스/그 외 짬뽕

[스크랩] 충북청주산남동 페르시안친칠라 보호중입니다 꼭봐주세요 !

pudalz 2013. 6. 26. 01:18

※ 이 용 안 내

 

이 곳은 뜻하지 않게 미아가 된 회원 여러분의 소중한 고양이를 찾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고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공지글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고,

아래의 양식을 참고하여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0. 글 제 목

충북청주산남동 페르시안친칠라 보호중입니다 꼭봐주세요 !

  1. 실종(발견)지역

 

  충북청주시 산남동 푸르지오아파트앞 빌라촌

  2. 실종(발견)일시

 

한.. 일주일정도전

  3. 묘 종

 

페르시안 친칠라

  4. 추정연령대

 

사진으로 첨부하겟습니다

  5. 외모상 특이점

 

 

  6. 실종(발견)경위 사과박스같은곳에 숨구멍만뚤어져있고 그안에있더라고요.. 혹시하내서 가봣더니 야옹야옹거리길래 언능집으로 대리고왔습니다
  7. 연 락 처  010 4024 8759
  8. 기타(하고싶은말)

부득이한사정으로 오는 일요일에 제가 서울로떠나게됫습니다....

분양받고자하시는분이 안나오시네요 ㅠ

제가 이렇게부탁드리겟습니다. 토요일저녁까지밖에 제가 못대리고있습니다...

제가 곧떠나게됩니다.. 분양받으실여건이 안되시는분들도 좀도와주세요 ㅠ 몇일만이라도 대리고있으시면서

다른분에게 분양시켜드려도 좋습니다.

아니면 주변 보호소라도 저한태 알려주셧으면해요....

당장떠나는입장이되어서 더이상 대리고있지못합니다..

강사모회원님들 이 불쌍한야옹이를 보호소에라도 연결좀부탁드릴게요

제연락처는

010-4024-8759입니다

산남동 푸르지오아파트 앞 빌라입니다.

정말난감한상황입니다.. 도와주세요.

사과박스같은곳에 숨구멍만뚫어놓고 버려진야옹이입ㄴㅣ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 꼭도와주세요 ㅠ

페르시안친칠라입니다~

 

2일뒤면 전정말 서울로가게됩니다..

                                                                                                                       

 

출처 : 냥이네
글쓴이 : 20김윤섭 원글보기
메모 : 루의 행방, 얘는 어쩌다 청주까지 갔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