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년 3월 19일 오전 01:30

pudalz 2020. 3. 19. 01:40

일어나 밥먹고 또 잤다. 3시 반에 미세먼지가 낮아졌길래 우이마트가서 장보고
힐링농장에 갔다.
아무도 없어 도깨비시장 명동분식 가봤더니 팥도너츠가 다 팔리고 없었다.
힐링농장에 다시 왔더니 남궁샘이 모종 덮게 씌우고 있어 도와드리고
바가지텃밭에 갔다.
국화를 옮겨심었다.
7시쯤 집으로 왔다.
원래는 날씨가 좋아 산책을 할랬는데
밭에서 시간을 다 보냈다.
집에와 낮에 장본 양념돼지고기를 후라이팬에
볶아 밥 먹고 과자먹었다. 사탕도 3개 먹었다.
단 것을 계속 먹는다. 입술병이 생겼다.
오늘도 씼지 않았다.
저녁 뉴스를 계속 보았다. 이어서 하는 생노병사 더 라이브
계속보았다.
뭔가 할 것을 하지 않아서 일까 반복적으로 같은 행동을 되풀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