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투기자본 동향/IT 기기(사고 싶은,마음에 드는)

펌 LG G2 DMB 수신률 감소

pudalz 2015. 11. 13. 01:11



내 핸드폰 G2가 바꾼지 6개월도 안됐는데 문제가 생겼다.

문제가 없었는데 생긴건 아니고, 원래 G2자체에 그런 기기적인 결함이 있다고 한다.


문제가 뭐냐면 바로 DMB가 잘 안터진다는 것인데.

서울 한복판에서는 좀 낫지만 우리집에서는 아예 터지지 않고,

울 주변부 까지만 가도 아예 DMB가 터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게 내 폰만의 문제가 아니라 G2 모델 자체의 결함이라고 한다.


그래서!! 심심하기도 하고 바람도 쐴겸 집 앞에 있는 LG전자 서비스 센터에 방문했다. (사실 심심해서)


매일 지나가는 곳이기는 하지만 처음으로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보니까 참 신기하다.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다 ㅎㅎㅎ





서비스를 접수하고 담당기사님과 상담을 받아본 결과,

LG 본사에서도 이런 기계적인 결함을 인정하고 있고, 서비스 센터에 가져오게 되면 무료로!! DMB 감도 교정을 해준다.

뭘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서비스를 받고 나면 G2의 DMB수신률이 몰라보게 증가한다..!!


line_characters_in_love-5 오오...!!


이젠 이동하는 차 안에서 DMB로 축구경기를 볼 수 있겠구나!! ㅎㅎㅎㅎㅎㅎ

예전에는 학교에서 집에 돌아오면서  국가대표팀 축구 경기 중계를 보려면 DMB가 안터져서

데이터를 써가면서 인터넷 중계를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DMB 수신 감도 교정을 받으면 그냥 DMB로 보면 된다. ㅎㅎㅎㅎ


G2 DMB는 평소에는 잘 보지 않지만 그래도 가끔씩 요긴할 때가 있단 말이지.. ㅋㅋㅋ


G2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꼭 LG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G2 DMB 감도 수신 교정을 받길 바란다.

(오늘 사실 심심해서 집 앞에 있는 LG서비스센터에 바람 쐴겸.. ㅎㅎ)



오늘 아시안컵 한국vs이라크는 DMB로 시청해 볼까..?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