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모니터/facebook

2013년 9월15일 Facebook 이야기

pudalz 2013. 9. 15. 23:59
  • profile
    17일 퇴원한다
    발음연습중 집에 가면
    또 어찌 사나싶지만
    어쨌든 퇴원이다
    눈부시게 좋은 가을날이다
    어젯 밤엔 병원에서 몇번 담배피다 마주친 젊은 사람에게 나도모르게
    아직도 담배피냐고
    물었다
    마치 담배를 피운 적이 없는 사람처
    럼 ㅎㅎ
    처음에 입원했을때 잠을 못자 밖에 나가 담배를 피웠는데
    옆 침대 환자 둘이 새벽에 나가 담배피고 왔다고 선생님회진시간에 꼰질렀다 그래서 담배를 압수당한 이래 끊었다 그전에 선생님이 담배를 끊으라고해서 끊을생각이었는데 한번핀 그걸 꼰질러서 이후 나도 열심히 일렀다 당뇨가있으면서 당뇨식지키지 않는것에 대해 비상금 꿈친것에 대해
    손발말이 부자연스런뇌졸증환자에게 보호자는 병원에서 신에가까운존재인데
    병간호하는 아내 몰래 지켜야할것을 어겼다고 고자질하면 주금이다 ㅎㅎ
    하여간 담배아직 안끋ㅎ았냐고 말하는 내 자신이 신기했다
  • profile
    세발이형이 자전거타고 온 김에 한 장찍어달랬다 ㅎㅎ
  • profile
    → 채도진 더 추워지기전에 많이 움직이셔서
    재활에 박차를 가하여 빠른 쾌유를
    바라겠습니다~!
  • profile
    → 채도진 늘 가봐야지 하면서도 못가고 있네요.
    몸조리 잘해요~~
  • profile
    → 채도진 착하게 살어~~
    꼰지르지말고^^
  • profile
    → 채도진 건강해라!
  • profile
    → 채도진 퇴원을 한다는 건 좋아졌거나, 좋아지고 있다는 것이니 반가운 소식이네요. 좋은 마음으로 더 좋은 결과를 위해,,,,,,
  • profile
    israel21c.org  
    A new Israeli study suggests an innovative and noninvasive method of diagnosing Parkinson’s at a fairly early stag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