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모니터/twitter

2012년 1월11일 Twitter 이야기

pudalz 2012. 1. 11. 23:59
  • profile
    매일 김진표 원내대표 축출을 요구하는 멘션을 날리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RT해 주시고 여론을 모아주십시오. 제가 다른 건 몰라도 김진표 한 사람만은 원내대표에서 쫓아내고, 민주당 공천도 받지 못하도록 요구할 생각입니다.
    Retweeted byPudalkin
  • profile
    @kennedian3 ㅋㅋㅋㅋ
  • profile
    oojoo 03:20|
    부모 허리 휘는 초등생 '등골 책가방' 헉! http://t.co/OtGFDxAs 중고등학생에게 '노스페이스 재킷'이 초등학생에겐 '등골 백팩'이..
    Retweeted byPudalkin
  • profile
    닥치는 대로 널리 알티] 새해 첫 한미FTA폐기 집회입니다. 무조건 닥치고 많이 모여야 이깁니다. 디도스 한나라당 해체.부패 정치심판 촛불 집회 1월14일(토)오후5시 청계광장. http://t.co/2J32a3jc
    image
    Retweeted byPudalkin
  • profile
    또 강정마을에서 경찰이 신부님 수녀님들 연행했다고 합니다 의회가 예산을 전부 삭감한 것은 해군기지 건설을 중지시키자는 것입니다 경찰은 더 이상 무리한 공권력 집행 그만하고 연행당한 분들 당장 석방하십시오
    Retweeted byPudalkin
  • profile
    내가 다른 건 몰라도 내 트위터 아이디 접속차단한 방심위 상대로 행정소송(취소) 이기면 손해배상청구소송 반드시 들어간다! 18만원! 쉬파~ ㅋㅋㅋ
    Retweeted byPudalkin
  • profile
    곧 우리 A부터 Z까지 2MB18nom 가문중에 접속차단당하는 사람 한 분 더 탄생할 것 같아여! 이엠비18놈 맞다고(O) 늘 주장하시는 @2MB18nomO (맞음)님인데 드뎌 소원성취하셨네! ㅋㅋ
    Retweeted byPudalkin